최신당뇨뉴스

당뇨 환자들의 필수 눈건강템! 국내최초 밀토제놀 특허 및 상표권 사용 허가!

- 안국 글라우테인, 항산화 관리와 혈류 개선 효과 뛰어난 밀노제놀 함유!

당뇨병 환자에게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는 바로 합병증이다. 특히 혈당 관리를 잘못하게 될 경우 합병증 발생의 위험이 더 커지기에 혈당 관리와 함께 합병증 관리도 꾸준히 해야 한다. 이를 위해 당뇨병 관자들은 혈관 관리와 규칙적인 운동, 식습관 관리가 필수이다.

특히 눈 질환은 당뇨 환자들에게 치명적인 합병증이다. 대표적인 합병증으로 망막병증이나 안압 상승이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녹내장은 당뇨병 환자들에게 대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안압 상승을 막기 위해 혈관 관리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시야가 좁아지고 심할 경우 실명에까지 이를 수 있는 녹내장의 경우 회복이 불가능해 미리 관리하여 눈 건강을 챙기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식물유래성분인 밀토제놀을 부원료로 함유한 눈 건강 집중 관리제품인 안국 글라우테인이 당뇨 환자들의 눈 건강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국 글라우테인은 눈건강 관리의 대표 성분인 루테인을 주원료로 하여 식물성 특허 원료인 밀토제놀을 부원료로 함유한 눈건강 제품이다. 안국건강이 국내 최초로 밀토제놀 특허 및 상표권 사용을 허가받아 출시한 제품으로 눈건강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눈건강 집중 관리 제품이다.

밀토제놀이란 항산화 기능의 대표로 알려진 빌베리 추출물과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피크노제놀을 2:1로 배합한 식물성 특허 원료이다. 생명력이 강한 빌베리는 침침하고 피로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크노제놀은 비타민E의 약 170배, 비타민C의 약 340배 높은 항산화 작용과 혈류 개선 효과가 검증되었고 루테인과 함께 복용시 항산화 작용이 상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안국 글라우테인의 루테인은 전용농장에서 직접 선별 관리한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원료만을 사용했고, 루테인 일일 권장량 10mg를 함유하여 하루 한 알로 눈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안국건강의 관계자는 “안국 글라우테인은 당뇨와 백내장 같이 사계절 내내 눈 건강의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원료인 밀토제놀은 항산화 성분과 혈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꾸준히 섭취한다면 눈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미션선포식을 통해 고객과 사회, 지구를 건강하게 하는 기업으로의 변화를 선포하고 에코 프랜들리 철학을 기본으로 하는 회사로 나아갈 것을 강조했다. 이에 안국건강의 제품은 △검증된 유래 성분 원료를 사용 △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같은 부형제 사용 지양 △원료부터 포장까지 CCP(Customers, Community, P 생각하는 제조 철학을 바탕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https://pf.kakao.com/_xcxdxmUxl
https://partner.talk.naver.com/ct/partner/wc9o7k